트랜스젠더 BJ 서우, 복귀 예정 발표

트랜스젠더 BJ 서우, 복귀 예정 발표

15 피아 0 4148 0

7dc2f4cb4e2b9c806ffc89ce3a67e6e7_1532076654_9801.jpg
(사진출처 : BJ 서우 방송 캡쳐)


 
 아프리카TV 트랜스젠더 인기 BJ였던 서우가 곧 복귀하겠다는 영상을 올려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유튜브 커뮤니티에 1년 뒤 성전환 수술을 하고 복귀를 하겠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복귀 하게 되었다."라며 입을 열었다.


BJ 서우는 이번 복귀를 통해 그동안 진행했던 토크 방송보다는 먹방위주의 ASMR 방송으로 진행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그녀는 목소리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BJ 서우는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하고 있는데, 여성 게이머 중 한 명이 '네 목소리 귀신같다'라며 방을 나갔다."라며 "그게 너무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아서 생각보다 충격이 크더라"라며 목소리 수술을 한 계기를 설명하기도 했다.


이어 오랜만의 카메라 앞에선 BJ 서우는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으나 웃음을 잃지 않으며 "(목소리 수술 후 1~2달 정도 말을 못 하기 때문에)9월에서 10월쯤 방송을 시작할 것 같다."며 복귀 예정을 알렸다.


이에 시청자들은 "목소리가 안 좋다고요? 트젠중에 목소리 제일 예쁜데요??", "목소리 그거 위험하잖아요ㅜㅜ", "목소리 진짜 예쁜데...", "목소리 때문에 상처를 많이 받았구나ㅜㅜ", "보고 싶었어요!! 수술 힘내시고 잘 받고 오세요~" 라며 그녀를 응원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설문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