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입고 5성급 호텔 뷔페에서 밥 먹는 BJ 화제

수영복 입고 5성급 호텔 뷔페에서 밥 먹는 BJ 화제

18일 유튜버 백승헌이 수영복 세트를 입고 수영모와 안경까지 쓴 채 5성급 호텔 뷔페에 가서 밥을 먹어 화제이다.

 

그는 왜 이런 말도 안 되는 행동을 한 것일까.

 

알고 보니 이는 한 구독자가 유튜버 백승헌에게 제시한 미션이었던 것.

 

이 날 그는 수영복 풀 세트를 입고 5성급의 제주 신라호텔 뷔페어서 밥을 먹으려고 시도했다.

그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16만원 상당의 돈을 주고 호텔 뷔페를 일부로 예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직원에게 수영복 입장이 불가능하다며 바로 제재를 당하여 많은 누리꾼들의 웃음을 사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미션을 포기하지 않았다.

 

유튜버 백승헌은 하의만 갈아입고 상의는 수영복을 입은 채 뷔페 입장을 다시 시도하였다.

 

다행히 그는 입장에 성공했고 입장한 후 수영모와 수영안경을 쓴 상태로 밥을 먹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는 한 직원에게 뷔페에선 수영모 착용이 불가하다며 제재를 당하기도 했다. 그는 이에 굴하지 않고 지배인 몰래 수영모와 안경을 다시 착용하여 결국 미션을 달성했다.

이 날 호텔 뷔페에 대부분의 남성들은 와이셔츠에 스마트 캐주얼 복장을 하고 있어 수영복 차림을 한 유튜버 백승헌은 더욱 부끄러울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미션을 달성하겠다는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결국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성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이번 영상보고 구독하게 되었다’, ‘보면서 내가 불안하다ㅋㅋㅋ’, ‘와 이걸 하네. 끝까지 미션 하려고 하는 모습이 넘 멋있다. 진정한 유튜버다등 유튜버 백승헌에게 칭찬의 메시지를 보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설문조사
결과